♥와블의 트랜스포머 버닝홈입니다♥
by WILDBLAST
놈놈놈 싸이월드 + So Hot + 뇌구조
나 이글루 용도 바꾸면 이거 꼭 올리고 싶었다, 이번엔 놈놈놈입니다.

정말 보고 깔깔깔 웃으며 폭소를 터뜨렸던 것.
놈놈놈의 싸이월드 버전입지요.

...사실 저기서 만주 헤럴드 트리뷴을 이해하지 못하는 바람에;;;
하루 날 잡고 미친 듯이 검색한 끝에 유행의 끝자락에서 헤럴드 트리뷴을 외쳤습니다....[먼 산]

송이의 [뿌우~'ㅅ']가 너무 귀여워서 이 아낙네에게 관심을 갖게 되었다는...[<-이봐;]
게다가 정우성의 테마곡이 빠삐코의 곡과 유사하다는 데서 나온 저 댓글의 세심함[후]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경배드리고 싶다는(응?;)

...여기서 창이의 댓글 역시 허세 근석의 패러디임을...
전... 나중에 알았지요....(헐;)
겸둥이 병춘이의 댓글도 참으로 훈훈하구요(웃음)
박남일의 댓글은 센스의 극을 달리시구요ㅠㅠ

"내가 대륙 최고다" <-여기서 쓰러졌습니다;;;
저 한 마디로 모든 게 정의되는 창이ㅠㅠ)bbb
게다가 아무것도 없는 싸이월드... 쵝오;

근데 만길이의 댓글에 나오는 저 대사요,
"왜 때려요? 아니, 사람을 왜 때립니까?"
↑이 대사 어디선가 나오지 않았나요?
놈놈놈 말고, 다른 영화에서 혹시 나오지 않았나요?
혹시 이병헌이 나온 다른 영화 중 나온 대사가 아닌가요..?
나, 왠지 저 대사가 너무 눈에 익어서.. 말투까지 익어서...
..........아님 말고지만 너무 궁금해여ㅠㅠ;;;;;

→알아냈다는 : 진중권 교수님이었어요...[헐;;;;;]
...뭐, 그 동영상이 영화만큼 드라마틱하긴 했지...[<-이봐;]










그리고 이건 이미 알 만한 분들은 다 알 kamin님의 이글루에 있는,
창이와 도원이의 뇌구조도.
....태구는 없나여; 근데 태구 뇌구조는 의외로 심심할 것 같단 생각도.


《창이 뇌구조도》

눈을 가리는 앞머리의 고통....
...그 맘 내가 안다...
그래서 난 얼마 전 결국 머리 잘랐다... 너도 잘..(<-퍽;)
간지나는 인생에 그 정도 못 참으면 박창이가 아니요 뵨사마가 아니겠지요, 네;


《도원 뇌구조도》

함부로 사람을 쏘면 안된다는 개념에 올인;
...있긴 있냐...;;;;;;;;;;;
-----------------------------------------------
원래는 부하를 다 잃은 독립군이었다는 설정에서,
그냥 비싼 총에 하악 거리는 사냥꾼,
-----------------------------------------------
↑여기까지는 그 개념이 좀 더 있었을 지 모르지만,
---------------------------------------------------------------------
그리고 그 다음에는 그냥 총 살 수 있는(!) 돈이 좋아♡ 버전의 현상금 헌터.
---------------------------------------------------------------------
↑여기선 이미 그 개념이 안드로메다로 사라지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유명한 So Hot!!!
...네, 정말 소장하고 싶었어요(하악..)
오랜만이라는 심정으로 한 번 더 들어보세요(웃음)



다음 번엔 영화 감상이라도>ㅅ<♡
by WILDBLAST | 2008/08/28 02:07 | ♥THREE NOMS | 트랙백 | 덧글(12)
트랙백 주소 : http://wildblast.egloos.com/tb/19815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니아브 at 2008/08/28 09:42
...ㅉㅉ 우리 진교수가 그랬자나. 왜 때려요? 아니 사람을 왜 때립니까?

촛불집회 헛나갔그만 헛나갔어... 쯔쯔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8/28 12:31
니아브//아 맞다!! 그거구나! 그거였어=ㅁ=)!!! ......................격안나병이다, 뭐ㅡㅜ
Commented by Quere at 2008/08/30 13:12
적절해서 할말이 없는거죠..ㅜㅜㅜddd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01 02:05
Quere//정말 만드신 분들께 경의를 표하고 싶을 따름입니다 ㅋㅋ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09 14:58
비공개//응 퍼가도 됨^^** 각 내용에 원출처 적어놨으니까 출처 밝혀서 가져가세요^^*
Commented by 커크 at 2008/10/09 23:33
근데 이거 내가 쓴거 어떻게 보냐 ㅡㅡ??;;
이거 볼라구 가입까지 했구만 ㄷㄷ......;;;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10/12 00:06
와 가입까지+ㅁ+) 역시 그대는 멋져, 화끈해 ㅎㅎㅎ
Commented by lady 엄 at 2008/10/17 19:47
님하 일루와~훽! (허리 감싸며 끌어안기) ㅋㅋㅋ
Commented at 2008/10/09 23:33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10/12 00:08
외워두겠으~~ 근데 왠 커크@ㅁ@? 굉장히 와일드한데!
참고로 네가 예전에 단 댓글은 네가 삭제했나보네 ㅋㅋ
그럼 네가 삭제하면서 내가 단 댓글을 못보고 일단 삭제고고씽 한 모양?;;;;
Commented by lady 엄 at 2008/10/17 20:01
암..아놔 여기 당췌 모르겄다!! +_+ ㅋㅋㅋ
커크는 '귀환병 이야기' 라는 my favorite책에 나오는 인물(정확히 말하자면 용..) 의 이름 ㅎㅎ정식명은 커클랜드♥ 참고로 여자라오
넘멋져 그분~>▽<* 외모는 완전 아리따운 반면 이름은 터프!! 꺄아♥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10/26 00:03
아아, 귀환병 이야기 봤었지! 나도 재미있게 봤는데~주인공 이름이 "이안"이었던가? 그 주인공이 인상적이었어 ㅎ 근데 커클랜드는 기억이 안나..ㅠㅠ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카테고리
메모장



REVENGE OF THE FALLEN('09.06.26)
TF UNION
충동적 네미쨩♡아마다 옵냥님♡
메옵결추위
Begins&The Dark Knight Union
JOKERBATMAN
THE BAD THE WEIRD THE GOOD<

이글루 파인더

최근 등록된 덧글
2019.03 마이클 잭슨의 아동 ..
by WILDBLAST at 03/20
위의 잠본이님이 댓글에 남..
by WILDBLAST at 08/23
헐 지금 못구하겠죠...?ㅜ
by fnz at 06/10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처구니..
by WILDBLAST at 08/06
진짜,한국좋아해서 억지로..
by 아오,기레기들 at 08/04
왓 안녕하세요! 일단 득템했..
by WILDBLAST at 09/16
http://tfwiki.net/wiki/Tran..
by 잠본이 at 09/15
+비공개라도 개인정보가 있..
by WILDBLAST at 09/15
비공개 글 및 댓글이지만, ..
by WILDBLAST at 09/15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링크 ..
by WILDBLAST at 03/28
태그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