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블의 트랜스포머 버닝홈입니다♥
by WILDBLAST
스케치 끝났...
♣ 다크나이트 앤솔로지 프로젝트 AOC참여합니다. ♣

♬콘티콘티콘티콘티♬





...음표 따위 흩날릴 때가 아닌데.. 덜덜덜;
현재 시간 9월 15일 월요일 오후 9시 43분. 스케치 완료.
(...단, 배경 빼고...lllorz;;;)

괜찮아요.. 배경은 세 컷만 그리면 되니까..
그게 죄다 고담시 야경에다가, 그 중 한 컷이 양면에 걸쳐진 배경이라고는 해도..[먼 산]

콘티로 설겅설겅 그리는게 열심히 스케치한 것보다 더 느낌이 좋을 때가 많... 습니다-_-;
이 격차를 줄여야 할 텐데(한숨)

다시 작업하러 가겠습니다. 오늘 진도를 나가놔야 이번 주중을 그럭저럭 버틸 터이니(덜덜;)
by WILDBLAST | 2008/09/15 21:46 | ♥♥DARK KNIGHT | 트랙백 | 덧글(10)
트랙백 주소 : http://wildblast.egloos.com/tb/2025093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Cloudia at 2008/09/16 00:22
우왓 와블님의 사람원고! 신선한데요!! (<-이랬따;;; 죄송합니다)
사람도 잘 그리시네요.....ㅠ.ㅠ 특히 공들여 그리신듯한 손 멋집니다.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16 09:58
우왓 잘 봐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교수님께 순정 주인공치곤 남자 여자를 너무 안 예쁘게 그린다고 늘 타박받던 1人;;;) 손은... 제가 손 패치라(쿨럭;) 인물 그리는 시간 이상을 손에 목숨걸고 있다능(쿨럭쿨럭쿨럭;)
Commented by 피엔 at 2008/09/16 09:56
와블님의 8등신 원고!!!신선한데요!!!<...
가 아니고, 우와 역시 혹시나했지만 뱃맨도 책 나오는군요.
기대하고 있어요!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16 10:04
신선이 대세?(<-틀려;) 으음..... 기대하지 않으시는 편이(데굴;;;) 피엔님 오랜만이에요(덥석덥석 꾸아악~~~♡)
Commented by cava at 2008/09/16 14:10
오오오오!! >.< 와블님 화이팅예요!! 스케치만봐도 두근두근....ㅂ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17 10:05
우와아아 cava님 감사해요!!! 화이팅 먹고 파워업하겠습니다>w<
Commented by 루나 at 2008/09/16 22:02
안녕하세요 와블님 ㅠㅠㅠ 루나입니다 ㅠㅠㅠㅠ
세상에...아트기운이 넘치는 스케치들 ㅠㅠㅠ
원고 힘내시구요 ㅠㅠ 어음...링추하고 가요 ^///^<<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17 10:05
아트.. 덜덜; 루나님은 지금 속고 계신 겁니다(엉엉)
원고 마감.. 함께 힘내요;ㅁ;)/ 저도 링추하러 가겠습니다(후다닥///ㅁ///)
Commented by 청새치 at 2008/09/18 22:00
링크타고 놀러왔어요..수줍/
근데 이런 폭탄이 갹/갹/갹 물론 엔솔이야 당연 사지라고 생각하고있었지만 의욕이 18905823%업...!
배사장과 조커씨의 바람직한 스킨쉽 ..! 두근두근하네요>///<9 홧팅홧팅이어요//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8/09/22 23:32
청새치//청새치님의 팬북도 완전완전 기대하고 있습니다(꺄아악 두근두근>////<) 코믹에서 스토킹하겠어요!(<-야...) 홧팅홧팅이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카테고리
메모장



REVENGE OF THE FALLEN('09.06.26)
TF UNION
충동적 네미쨩♡아마다 옵냥님♡
메옵결추위
Begins&The Dark Knight Union
JOKERBATMAN
THE BAD THE WEIRD THE GOOD<

이글루 파인더

최근 등록된 덧글
2019.03 마이클 잭슨의 아동 ..
by WILDBLAST at 03/20
위의 잠본이님이 댓글에 남..
by WILDBLAST at 08/23
헐 지금 못구하겠죠...?ㅜ
by fnz at 06/10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처구니..
by WILDBLAST at 08/06
진짜,한국좋아해서 억지로..
by 아오,기레기들 at 08/04
왓 안녕하세요! 일단 득템했..
by WILDBLAST at 09/16
http://tfwiki.net/wiki/Tran..
by 잠본이 at 09/15
+비공개라도 개인정보가 있..
by WILDBLAST at 09/15
비공개 글 및 댓글이지만, ..
by WILDBLAST at 09/15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링크 ..
by WILDBLAST at 03/28
태그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