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블의 트랜스포머 버닝홈입니다♥
by WILDBLAST
8월 서코 & 3회 온리전 후기
안녕하세요, 와블입니다!
어음... 우선... 지각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여러가지 사정이 생겨서...o<-< 올여름이 저한테 여러가지로 참 혹독하고 잔혹함....
어디 대나무숲 없나요... 달려가서 진짜 올 여름 있었던 일들 전부 끌어모아 한탄하고프네;;;

각설하고; 본래는 논문 만들듯 장황하게 일초일초 더듬으며 후기를 작성하려 했으나ㅋㅋㅋ
.............사정상......... 간략하게... 그 날 찾아와주신 분들께 감사인사 위주로 올릴게요m(_ _)m

...제 간략하게가 그 일반적인 간략이 아닌 건 모두 알고 계실 거야... 그쵸?ㅋㅋㅋ





우선 서코 후기부터 간략(?)하게!

요렇게~ 디스플레이를 다 끝낸 모양~
공동부스를 했던 얀님과 큐티스네이크님은 책상 위 물품 정리를 하고 계시고,
당일날 책이 없어(...) 할 일이 없는 저는 전경샷을 찍고!ㅎㅎㅎㅎ

요건 세부 이미지! 헉헉헉 숨막힐 퀄리티의 큐티스네이크님 책 표지! 헉헉헉헉헉
온리전 완매 축하드려요! 당↗연→한↘결↗과↑♬ 진짜 이런 고퀄리티 책 내주셔서 감사감사!
큐티스네이크님의 미모를 만천하에 알리고 싶지만 그랬다간
와블펑크를 외치시며 옵백정 도끼사건을 재현하시겠지... 앙돼...

얀님의 롤아웃 표지와 제가 그린 죄송합니다책이늦게와여...llloTL 판넬;

이거 빈손으로 오려다가 양심(...)에 걸려 전날밤 부랴부랴 만든 거...
전에 호기심으로 사두었던 오일파스텔을 처음 써봤는데 헐...(...) 쓰기 어렵더라구요.
페인터 프로그램에서 쓰던 오일 파스텔처럼 써지지가 않아...o<-<ㄷㄷㄷㄷ

그래요, 그런 거죠... 수작업 안해보고 디지털로만 쬐애꼼 접해보고
그 특성도 제대로 알지도 못하는 내가 갑자기 오일파스텔 수작업을 능숙하게 할 수 있을리가o<-<
(반대로 이미 수작업에 능했던 분들은 디지털로 넘어가는 건 보다 쉽다고 해요.
결국 수작업을 디지털로 옮겨놓은 것이기 때문에.. 이미 재료의 특징을 파악하고 있다면,
남은 건 디지털 기기에 익숙해지는 것 뿐이니까요)

그래서 결국 망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얀님이 거두어가주셨습니다u////u
지난 번 클림트의 키스 버렸다가 대박 구박당ㅎ......llloTL

저도 대부분의 제 그림은 제가 보관하자는 주의이긴 한데,
대개 여지껏 나왔던 트포 디피는 하루 전날 즉석에서 뚝딱 만들었던 것인지라,
사진만 남기고 지금까지는 원하시는 분 있으면 드렸어요.
근데 클림트의 키스는 그런 분이 없었던지라 집에 둘 데도 없어서 버렸다가 얀님께 목 날아갈 뻔lloTL

아참, 이날 제가 실수했던 게...
<제 책만> 오후 판매라고 정확히 명시해놨어야 하는데, 그게 약간 혼란을 줬던 듯요.
얀님과 큐티스네이크님 책도 해당되는 줄 알고 <지금 파나요?>하고 물으신 분들이 제법...
혼동을 드려서 죄송합니다m(_ _)m;;;;; 민폐민폐민폐와블o(T^T)o

제 수전증을 잘 알고 있는지라 노파심에 한 장 더 찍는데... 응?
얀님이 부르신다! 뭔가를 들고 부르신다!! 학학학학


이거봐여!이거봐여!나 이거 자랑할테야!나도이제드디어 얀님의도시락을먹어본트덕이여ㅠㅠㅠ♥♥♥
진짜 제 입맛에 촥! 얀님 손은 마술손!! 주시는 대로 납죽납죽 받아먹은 저... 행복했어요ㅠㅠㅠㅠ
롤샌드위치도 싸오셨는데 아 난 왜 그걸 사진을 안찍...o<-< 그래여... 보자마자 먹느라 바빴어여...
아 근데 그거 진짜 맛있었음... 눈물나게 맛있었음...ㅠㅠ하앍하앍

얀님은 <왜 다들 도시락을 그렇게 좋아하죠('ㅅ')?>라고 물으시는데!!!!!!
이런!!!! 정말 모르시는 거에요?!!! 이 청순한 천사님!!!!

도시락은 진정한 로망로망의 대명사(;ㅁ;)!!!

게다가 남자들은 부지런한 여친이 있으면 꿈 꿀 수라도 있지,
여자들에게 있어서는 어느 정도 나이 먹고 나면 아무도 해주지 않는 그 무언가의 번데기...o<-<
내가 해줄 지 언정 누가 내게 해주지는 않는 그 무엇...o<-<
단체전이라면 혹시 내게도 떡고물이 떨어질지 모르지만 나 개인에게 떨어질 리 없는 그 무엇...o<-<

그것이 바로 도시락이라고 부르는, 저 세계 어딘가에만 존재하는 그런 것 아닌가여...!!!

아 진짜 은혜로운 얀님 덕분에 내 로망 실현됐음\(ㅠㅠ)/ 덩실덩실


자으아. 이건 폰카로 찍은 것. 마구 뒤섞였더라구요. 왜지...ㅋ
다른 분들의 우월한 책을 보세요! 그리고 제 변명 많은 샘플은 패ㅅ...

...근데 저 샘플책ㅋ 레알ㅋㅋㅋㅋ 비싼 샘플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곧잘 가던 출력소 갔는데 거기가 사라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 수 없이 급한 대로 부랴부랴 근처에 있던 페덱스킨코스 가서 뽑은 건데ㅋㅋㅋㅋ
엄마 눈물이.......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정줄 놓는 건 잠시 그만두고; 진지하게 말씀드리자면.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이 날 책이 무척 늦게 왔어요.
네, 제가 전부 죄인입니다(정좌)

게다가 그 날 몸상태가 매우 안좋아서(;) 얀님과 큐티스네이크님께 맡기고 전 헤롱헤롱...

함께 부스해주셨던 두 분, 여러 번 부스에 찾아주셨는데도 책을 못 사시고 고생만 하신 분들,
정말 많이 죄송합니다(굽신굽신)

마감이란 건 당일날 판매까지 포함해서 책임을 져야 하는 건데,
몇 번 되지도 않는 판매전 경험에 벌써 두번째라니 많이 반성하고 있어요.
앞으론 절대절대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m(_ _)m [꾸벅]















...또 잠깐 정줄 놓으면서...
이번엔 온리전 후기를 잠깐(?) 할게요!

이게 제 부스였어요. 아직 꾸미기 전! 우와... 대박... 넓다...
내가 이 책상을 혼자 쓰게 되는 날이 올 줄이야... 우와... 너무 과분해... 놓을 거 없는뎅ㅠㅠㅋㅋㅋ

제 위치가 끝쪽이어서 사실 나름 신나하고 있었어요.
당일 스텝도 겸하고 있었고, 이번엔 뒷풀이도 가고, 트덕님들과도 놀고,
찾아와주신 분들하고도 얘기나누고 싶어서 일부러 지인을 부르지 않고 혼자 갔거든요.
아 그래서 저 넓은 책상...ㄷㄷㄷ 사실 좀 두려웠고ㅋㅋㅋㅋㅋㅋ

혼자 꽤나 심심하겠군! 싶어서 일부러 낙서할 거리들을 잔뜩 들고 갔는데...


............는데................


우와 그 날 참관객들 엄청 많았어요(@<>@);;;;;;;;;;;;;;;;;;;;;;;
게다가 제가 쿠에르님 책을 위탁받았는데!!!!! 쿠에르님의 인기를 간과했다<(◎◇◎)>;;;;;;;;;


나의 단비와 같은 알랍알랍 쿠에르님...♥
하마터면 쿠에르님과의 신간 나란히 늘어놓은 사진... 못 건질 뻔... 인기가 하늘을 찔↗렀→죠↑♬
소량 있었던 구간은 초반에 이미 다 나갔었구요(+w+)b
사정상 약간 늦게 판매 개시를 했는데도 매진되었습니다s(>▽)→★

....이 와중에ㅠㅠㅠ 책이 없었을 때 미리 찜해달라며 메모해놓고 가신 분이 몇 분 있었는데,
..........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그 중 한 분은 제가 미처 챙기지 못했어요ㅠㅠㅠㅠ
포스트잇에 메모해놓고 체크해놔서 제대로 임무 완수한 줄 알았는데, 어쩌다 실수를 했는지llloTL
죄송해요. 제가 그날 많이 정신없어서ㅠㅠ 라고 해도 변명이 안되고ㅠㅠㅠㅠㅠ

씁쓸하게 돌아가시던 뒷모습이 계속 걸렸어요..ㅠㅠㅠㅠ 정말정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그 날 받은 선물들 중간샷!

찾아와주신 분들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 게다가 선물까지 주셔서 눈물이 앞을 가리..(♀<>♀)o

닉네임 말씀해주신 분들 제가 메모... 메모를 했는데...ㅠㅠ 제가 절 믿지 못해 메모를 했는데ㅠㅠㅠ
정작 그 메모를 잃어버릴 줄이야llloTL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

제가 맘 속으로 백팔배 드리고 있으니 부디 받아주십사(꾸벅꾸벅)

찾아와주신 분들이 저렇게 간식 챙겨주시고, 유라님이 커피 사주시고,
큐티스네이크님이 물도 챙겨주시고, 라그나로크님이 커피와 케잌, 타르트, 샌드위치 챙겨주시고,
최자님이 먹고 힘내라며 간식 챙겨주시고!!!!!!

진짜 무식하게 아무 것도 안 들고 덩그라니 앉아있던 이 비루한 트덕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특히 초면에 얼굴에 철판 깔고 납죽납죽 주는 대로 거절도 안하고 다 받아먹은 이 녀석을
계속 챙겨주고 거둬주신 라그나로크님, 감사해여...!!!! 알랍...♥

또 초면에;;;;;;;;;;;;;;;;;;;;;;; 아 진짜 저 완전 철판 대박 두꺼움o<-<
부스 맡기고 돌아다니질 않나; 붙들고 앉혀놓고 제 수다 다 받아주신 유라님 감사합니다!!!
멋진 그림 계속 기대할게요!(두근두근♥)

무엇보다 팬북 사가주신 분들, 부스에 찾아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해요!
제가 조금만 덜 어리버리했어도 여유있게 말씀도 나누고 했으면 좋았을 텐데
그렇게 챙겨드리지 못해 아쉬운 맘 한 가득입니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꼭 함께, 그때는 좀 더 오래 얘기를 나눌 수 있길 바랄게요!
제 팬북으로 부디 즐거운 한 때를 보내셨길 소망합니다^///^






정말 즐거운 온리전이었습니다.
이번 온리전이 아니었으면 팬북 낼 엄두도 내지 못했을 거에요.
온리전 열어주신 주최자분들, 온리전이 있을 수 있게 했던 참가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사실 이번에 냈던 팬북은 낼까말까 고민하던 중에 약간은 돌발본 같은 느낌이라,
거기에 올인하느라 이벤트 아이템 같은 걸 준비할 시간을 마련하지 못해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워요.
이번엔 부스도 넓고 했으니까, 찾아와주신 분들하고 얘기도 나누고 싶었거든요^///^;;;
게다가 건강관리를 못한 탓에 몸도 좀 안 좋아서 안그래도 어리버리한 게 더 레벨업ㅠ_ㅠ;;

제가 정신없이 구느라 혹시 불편했던 분이 있으시다면 죄송하단 말씀 드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셔서 온리전 트덕분들 모두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얍. 보너스 샷.


아까워서 올려보는 그 날 나의 잔돈 봉투ㅋㅋㅋㅋ
보신 분들 있으실까ㅋㅋㅋㅋ아마 없으실거야ㅎㅎㅎㅎㅎ
소심한 저는 총알을 많이 준비해가는 덕에 잔돈 부족할 일이 별로 없어요ㅎㅎㅎ
근데 이 날 트덕분들 정말 잔돈 알뜰살뜩 준비해주셔서ㅋㅋㅋ 잔돈이 대량 증가ㅎㅎㅎ


그리고 이것!


서코에서 큐티스네이크님과 걸었던 현수막을 경품에 기증했어요.
저 현수막은 몇 년전에도 한 번 뽑았던 적이 있는데, 그때는 판매를 했기 때문에 이번엔 그냥 기증!
조금 조마조마했는데 당첨되신 분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었습니다. 아껴주세요>///<

아, 여담이지만 저 체스...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갖고 싶어서ㅠㅠㅠ 마감하고 사야지ㅠㅠㅠㅠ 하고 있었는데 단종크리ㅠㅠㅠㅠㅠㅠ
아 누가 좀... 누가 내게 좀 팔아줘여o<-< 왜 돈을 주겠다는데 받질 못하니ㅠㅠㅠㅠo<-<
난 메가트론 퀸!!!!!을 보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
경품으로 저 체스 받아가시는 거 보면서 흐, 흥... 난 부럽지 않아... 내가 살 거니까!!! 했는데,
지금은 캡숑울트라파워오메가쓰리폭풍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담2. 아린님 현수막 너무 갖고 싶어서 경매 참여하려고 지갑 들고 있었는데..
높은 금액대에 초반부터 좌절 크리llloTL 근데 어차피 스텝은 경매 참가 못한다기에 두번째 좌절..
...하려다가 차라리 맘이 편해져서 그냥 ㅋㅋㅋㅋㅋㅋㅋ 아쉬움에 눈물만 삼켰죠ㅠㅠㅋㅋㅋㅋㅋ
그래 내 주제에 경매는 무슨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경품탔던 머그컵은 사무실에서 쓰지요. 헤헤헤헤헿
아, 내가 경품을 탈 줄이야!ㅋㅋㅋㅋ 진짜 제 닉넴 불렸을 때 깜놀했그여ㅋㅋㅋㅋㅋ
아 그래 맞어 내가 스크랩 이벤트 참여했었지ㅋㅋㅋㅋㅋ 그렇게 옛날일을 기억할리가ㅋㅋㅋㅋㅋ
경품 받으면 <마인!>을 외쳐야 하는데, 그걸 처음에 몰라서 어리벙벙하다가 몇 번이나 외쳐야 했지요ㅋㅋㅋ

따뜻한 건 군의관님과 함께, 시원한 건 뛩벌과 함께♥
여분이란 건 이래서 둏구나★

제가 구입한 머그컵 전체샷은... 훗날 잉여 포스팅 작성할 때 올리도록 하겠어요ㅋ



이런 건 전체샷을 한 번 더 찍어야해(부릅) 집에서 모아놓고 한 번 더 찍었어영 헤헷
왜 저렇게 근접샷이냐면, 커피랑 프링글스는 못 참고 훌러덩 먹어치워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라님이 주신 커피와 큐티스네이크님이 주신 물이 사진에 없는 건... 역시 훌러덩 먹어치워서ㅠㅠ

제...제가...제가... 어느 분이 뭐 주셨는지 다 메모해놨는데 그 메모가... 아아...o<-<
죄송해요ㅠㅠ 제 비루한 머리는 그런 섬세하고 정교한 기억을 하지 못해서ㅠㅠ
이 비루한 덕을 위해 은혜로운 간식들 투척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ㅁ:)> m(_ _)m[납죽 백팔배]

주최자님이 먹고 힘내라며 전해주신 것들도 있지영. 김밥도 챙겨와서 일용한 양식 했구요ㅎㅎㅎ
스텝 중 한분이 직접 만드셨다는(!!!!!) 녹차 파운드도 쳐묵쳐묵쳐묵쳐묵.
아 놔 진짜 어느 제과점에서 주문한 건지 궁금했는데 직접 만드셨대...o<-<

그리고 저 우월한 가시오피랑 포도즙ㅋㅋㅋㅋㅋㅋ
저 몸 안 좋다고 하니까 힘내라고 얀님이 싸다주신 거ㅠㅠㅠㅠㅠㅠ
그런데도 결국 그 날 같이 못 가서 죄송해요ㅠㅠㅠㅠ 대신 다음날은 함께 했으니 그걸로 요... 용서...?
(근데 왜... 포도즙마저 쓴가...o<-< 난 왜 달콤하다고 생각했을까...o<-< 그래.. 몸에 좋은 건 쓴 거야...)


그리고 이거이거! 이건 꼭 자랑해야해!!!! 우와으앙♥♥어ㅏㅇ어ㅣ아이♥나ㅣㄹ니ㅏ라나ㅣ♥

저 이런 거 선물 받았어요!!!!!!! 우와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 캡 기뻐요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디테일 쫭(+<>+)b 완전, 진짜, 너무 예뻐서ㅠㅠㅠㅠㅠㅠ 이걸 어떻게 써요ㅠㅠㅠㅠ
내 트포 보물 상자에 같이 고이고이 간직할 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뒷면에는 무려 아이언하이드가o>-< 저 이거 보고 숨막혀 죽는 줄 알았...!!! 너무 귀여워요ㅠㅠ
디테일 쫭이에요ㅠㅠㅠㅠ 아연이 특징이 다 들어가있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주님ㅠㅠㅠㅠㅠ 저 좀 살려주세요. 너무 예쁘잖아요ㅠㅠㅠㅠㅠ
주님 찬양하라! 주님 만세! o>->(←발까지 올릴 기세ㅋ)

진짜, 주님,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소중히 잘 간직할게요ㅠㅠㅠㅠㅠ♥♥♥





...........요옵☆ 조금 진정하고 이것도 올려야지 데헷

선착순 300명의 참관객에게 주는 액정 클리너★
이 반짝거리는 매트릭스를 보라...! 이것도 디테일이 짱이져...!
반짝반짝 무슨 오피셜 상품인 줄 알았네o<-< 은혜로운 능력자님이 넘 많아서 행복해 죽네o>-<

제 것은 큐티스네이크님이 미리 챙겨주셨죠! 싸랑해요>3)♥

참관객은 스텝+부스어도 모두 포함한 것인지라, 다른 스텝분이 받으셨냐고 챙겨주시려 할 때,
솔직히............ 잠시 망설인 다음..............
<...받았는데 또 받아도 되나요...>라고 속내를 밝혀버렸다능llloTL

당연히 안되죠ㅋㅋㅋㅋㅋ선착순만 드리는 한정 물품인데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말 탐나서 한 번 찔러봤어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간략... 이게 간략...?
간략한 게 이 정돈데 다 쓰면 어쩔 뻔했어...o<-<

수정없이... 검토없이... 쌩으로... 올려요...
부디 오타 많지 않고... 제 정신인 포스팅이길...(쿨럭)
by WILDBLAST | 2011/09/06 12:54 | ♥♥♥TRANSFOMERS | 트랙백 | 덧글(11)
트랙백 주소 : http://wildblast.egloos.com/tb/322759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1/09/06 23:06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WILDBLAST at 2011/09/07 09:55
...............ㅋ.............이틀간의 후기가 이 정도면 간략하지! 뭐!ㅋㅋㅋㅋㅋ
Commented by yan at 2011/09/07 18:00
내내 후기 보면서 헤헤 웃었어요. 부끄러운 도시락 인증샷이라니 아니되어요...!
와블님 후기를 보고나니 저도 후기를 열심히 써야겠다는 생각이 모락모락드네요.
몸에 좋은건 입에 쓴법이에요>< 어서 드시고 빨리 꿩강한 트덕이 되셔야죠?ㅎㅎ
함께 하기로 한 빛과 소금 온리전에서도 도시락 싸갈게요>< 메뉴 고민해볼게요~
드시고 싶은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컨택주세요: )
Commented by WILDBLAST at 2011/09/07 18:15
데굴데굴 인증샷이 하나 밖에 없어서 우는 저 데굴데굴 저기다 반짝이는 뽀샵처리도 해야 하는데 제가 무능해서...o<-<
꿩강한ㅋㅋㅋㅋㅋㅋ 넵 꿩강해지도록 할게요!ㅋㅋㅋ 덕질을 하려면 뭐니뭐니해도 건강해야ㅎㅎㅎㅎㅎ 얀님도 항상 건강하시구요(꼬옥...♥) 아 내년 1월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하닥하닥하닥 그땐 간식은 제가 챙겨갈게요 헤헤헷♥
Commented by 김유라 at 2011/09/09 11:32
부스 봐드린건 괜찮았어요 그렇게 미안해하지 않으셔도 되요 ㅋㅋㅋ
그나저나 맛있는 음식들을 받으셨군요...오우 행복하셨었을듯 ㅠㅠ 전 코믹월드 이런데서 부스 내면서 저런 대접은 한번도 못 받아봐서 부럽기도 하네요 흑흑


Commented by WILDBLAST at 2011/09/09 14:33
아유 괜찮았다고 말씀해주시니 정말 다행입니다. 하해와 같은 이해심에 감사드려요>///<
제가 워낙 이글루도 얼려(...)놓고, 저도 유령처럼 활동이 없어서 찾아주시는 분만 있어도 그저 감지덕지할 뿐인데, 저 날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표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행복했어요...(///△///)♥ 부, 부끄럽네요////////
Commented by at 2011/09/09 17:26
응앜ㅋㅋㅋㅋㅋㅋㅋ폰고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민망하다.....//////////
기쁘게 받으셨다니 다행이네욬ㅋㅋㅋㅋㅋ저도 엽서 잘 받았습니다!!!!!
폭☆풍☆귀☆염에 저는 또한번 육즙을 쏟으며 하얗게 불탔습니다..ㅎㅇ...
코팅해서 가보로 보관해야지!!ㅎㅎㅎ!!<<

뒷북이지만 온리전이랑 서코 재밌으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p.s
참 와블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ㅋㅋㅋㅋㅋㅋㅋ돌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아주)나중에 서코에 부스낸다면서 지금 준비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하면 책 나올지도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은 못그리므로 소설...그거도 트포......ㅇ<-< 250페이지 예상....
이..이제 6페이지 썼어요. ㅅㅂ 난 안될거야.....

하지만 나올 확률은 2.1%. 만약 나와도 제가 그냥 한 권 만들어서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을 확률이 97.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at 2011/09/09 17:27
길다. 응.
Commented by WILDBLAST at 2011/09/14 11:47
응앜ㅋㅋㅋㅋㅠㅠㅠㅠ 답글이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 연휴 때 컴을 거의 안해서;;; 주님은 연휴 잘 쉬셨나요+_+)? 저도 주님의 핸폰 고리 고이고이 싸서 보관했답니다! 볼 때마다 행복해요u///u♥

PS.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님도 드디어 생산자의 길로 들어서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난다ㅋㅋㅋㅋㅋㅋㅋ(/춤/춤/춤) 다들 그렇게 소비하는 덕질에서 생산하는 덕질로 들어가는 거죠★ 제0순위 독자가 자기 자신ㅋㅋㅋㅋㅋ 부디 은혜로운 책 내주시길 기대하고 있을 게요ㅎㅎㅎㅎㅎㅎ 주님 퐈이팅입니다+▽+)b

PS2. 길게 써주셔도 괜찮아요! 부담갖지 마세요!ㅎㅎㅎ
Commented at 2011/09/13 00:05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WILDBLAST at 2011/09/14 11:50
으악!!!!!+<>+ 우오오오오오오 지금 바로 보러 갑니다(((((((┌+ㅂ+)┘

너무 고화질로 올리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요@_@a? 아니면 웹에 올리는 그림은 가운데에 회색 띠를 두른다든가, 사인이나 로고를 좀 크게 박는다든가@w@;;;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카테고리
메모장



REVENGE OF THE FALLEN('09.06.26)
TF UNION
충동적 네미쨩♡아마다 옵냥님♡
메옵결추위
Begins&The Dark Knight Union
JOKERBATMAN
THE BAD THE WEIRD THE GOOD<

이글루 파인더

최근 등록된 덧글
2019.03 마이클 잭슨의 아동 ..
by WILDBLAST at 03/20
위의 잠본이님이 댓글에 남..
by WILDBLAST at 08/23
헐 지금 못구하겠죠...?ㅜ
by fnz at 06/10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처구니..
by WILDBLAST at 08/06
진짜,한국좋아해서 억지로..
by 아오,기레기들 at 08/04
왓 안녕하세요! 일단 득템했..
by WILDBLAST at 09/16
http://tfwiki.net/wiki/Tran..
by 잠본이 at 09/15
+비공개라도 개인정보가 있..
by WILDBLAST at 09/15
비공개 글 및 댓글이지만, ..
by WILDBLAST at 09/15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링크 ..
by WILDBLAST at 03/28
태그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