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블의 트랜스포머 버닝홈입니다♥
by WILDBLAST
IMAX 2nd 관람 후기 + 코믹 수확물♡
어제는 코믹에 다녀왔습니다.
코믹에 간 목적은 단 몇 가지로 분명히 정해져 있었습니다.

11월 신청서 접수->잉크 구입->D/P 탐색->트포 팬북 사냥

가장 중요한 건 아무래도 맨 앞과 맨 뒤죠+ㅅ+

잉크는... 제가 현재 가지고 있는 잉크가 예전에 물을 탄 게 문제인가-_-? 싶어서
아예 만화 전용으로 한 번 구입해서 써볼까 하고 샀습니다. ....안 번져서 좋대요;;;
잉크 농도 조절을 못해서 참 탈이에요, 하하...

D/P 탐색은 아무래도 제가 코믹이 처음이다 보니.. 미리 공부 좀 해두려고 말이죠.
11월 행사 당일날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할지 어떨지도 아직 정하지 않았습니다.
혼자 몇 시간을 기저귀 차고(<-야;) 버틸지도요...(헐..)





트포 팬북 사냥은 꽤 성공적이었어요+ㅁ+♡
제가 트랜스포머에 버닝한 것이 거의 일반상영 끝물이었던지라..;ㅁ;
그 전의 코믹 팬북들은 구입 못했던 것이 얼마나 한이었던지;ㅅ;)
이번에는 보이는 족족 앞 뒤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책 주세요!! 부터 외쳤다는;

그렇게 해서 건진 수확물들입니다^ㅁ^♡


다들 너무 근사해요b;ㅁ;)b 팬북 내주신 분들 그 자체로 완전 감사드립니다;ㅁ;)b
다들 어쩜 이렇게 메카를 잘 그리시며, 이야기는 또 어찌나 재미있는지;ㅁ;)b
아, 아마다의 스타스크림과 메가트론 팬북은 SM모드;;
SM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보면 식겁하고마는 새가슴인지라;;
조금 놀랐습니다만 아주 색스러웠습니다..=////=♡
(<-야한 거 캡 좋아함;)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보는 TF란 언제봐도 즐거워요.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신 분도 있고, 기발한 생각을 하신 분도 있고,
저와는 다른 생각을 하시는 분도 있고. 다 너무 좋습니다> <



에피소드 하나.

사실 저는 코믹 카탈로그의 동아리컷을 보고 트포 팬북을 찾아 3개를 겟 했었는데요,
.........모든 동아리가 동아리컷을 내는 건 아니란 걸 나중에야 깨달았습니다;;;
지나가다 본 어떤 분의 손에 제가 발견하지 못한 트포 팬북이 있는 걸 보고 깜딱;;;;
그래서 어쩌나어쩌나 우왕좌왕 하던 통에,
어느 분이 트포 팬북을 보고 있는 걸 보고 얼른 접근해서 물었다지요.

"저기요, 저는 트포 팬북 3개 건졌는데, 혹시 몇 개 구하셨어요?"

그러자 꽤 많이 있다며 친절하게 부스를 가르쳐주신 그 분;ㅁ;)b 천사십니다!!!
덕분에 그 인간 아수라장을 몇 번을 할딱 거리며 헤엄쳐 3개를 더 건졌어요.


........그런데 저거 말고 혹시 더 있었으면 얼마나 서러울까ㅠㅠ
혹시 알고 계신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ㅁ;)/ 통판으로라도 구입하고 싶어요;ㅅ;)/

아무튼 돈 아껴 써야지.... 를 결심한 당일날
지갑에 있는 돈(<-10월 버틸 돈;) 90%를 써버렸으니;;;
그래도 마음만은 행복했습니다>///<





◑ 그러고나서 바로 용산으로 갔어요. 미리 예매해둔 IMAX 보러.
가는 길에 팬북을 보고, 용산 도착해서는 시간이 남아서 롯데리아로 들어갔죠.
그리고 표지 스케치를 일부 했습니다.

이게 바로 오징어 머리 메가트론님; ....귀여우세요♡


용산 CGV에 가면 괜히 기분이 좋아져요.
여기 어딘가 TF 팬 분들이 계시겠구나, 생각하면 말이죠^^
난 혼자가 아니야, 뭐 이런 기분?(웃음)

20일에도 IMAX 예매해두긴 했는데, 주말엔 가족 단위(...+애)가 많아서 좀....

이번에도 옆에 앉은 꼬마가 상영 내내 팝콘이며 음료수를 우적우적 거리며
옆에 있는 가족과 "내 거 먹지마!!!"라며 떠들어대는데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내 거 먹지마!!!"(<-상당히 여러번 말했음;)는 참다참다 못해
조용히 해달라고 해서 잠잠해졌지만, 팝콘과 음료수 우적거리는 소리는 도무지..-_-
영화와 싱크로 하는 것으로 어느 정도 자체 해결 봐버렸습니다;;;

다음에 예매할 때는 가급적 평일로 해야겠네요.
조조는 좀 힘들더라도, 평일 알바 가기 전 오후 시간대라면 어떻게..






◐ 참 희한해요. 아무리 재미있게 본 영화라도 거듭 보면 그 감동이 줄어드는 법인데,
왜 트랜스포머는 볼 수록 더 재미있고, 더 감동적이고, 더 슬프고, 더 놀라울까요.
볼 때마다 업그레이드 되는 감수성에 제가 더 놀랄 지경입니다. 너무 좋아요....

이번에는 N열에서 봤고, 다음번 미리 예매해둔 건 M열인데요, 음....
다음번에 더 예매할 때는 다시 I열을 구하거나 그보다 앞자리를 구해보려구요.
완전 와이드하게, 감당 못할 정도로 큰 사이즈로 보고 싶어요. 음, 음.
IMAX는 열 번까지는 못 보겠.... 열 번이면 십만원ㅠㅠ
제가 팬북한다고 쇼하지만 않으면 열 번 보겠는데 그 놈의 쇼 때문에ㅠㅠ
다행히 용산은 11월에도 상영할 것 같다고 하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
적어도 다섯 번은 보고 싶은데 말입니다ㅡㅜ(주머니가...ㅠㅠ)





◑ 그런데 영화관 나오다가 버려진 티켓을 발견하고 순간 발끈.
첫 상영시 미리 발권받은 제 티켓에는 그냥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그 버려진 티켓에는 TF가 그려져 있더란 말이죠?! 뭐야! 장난해?

다음번 티켓팅할 때는 부디 TF가 그려져있길 바라겠어요s=ㅅ=)-3









+ 덧 1. 시몬스 반지 이번엔 방심하다 못 봤어요; 으엥. S 다음 문자가 뭐여, 대체~~

+ 덧 2. 예, 매기 목덜미 문신은 風보다는 氣에 가깝다는 거 인정이요;
          그런데 문자가 風처럼 오른쪽 획이 하나 더 그어져 있는 것 같더란 말이죠.
          담번에 다시 한 번 눈 부릅뜨고 봐봐야겠다(<-이상한 데서 집요함;)

+ 덧 3. 구입한 팬북은 모두 메가옵티 모드; ....이상하다, 왜 옵티메가는 없는 거죠?;;;
          이건 혹시 원작을 본 사람과 안 본 사람의 차이인 건가요? 저는 원작은 안 봐서..;;
          영화만 봐서는 제게 있어 메가트론님은 수 거든요;
          혹시 원작까지 섭렵하면 메가트론님은 의심의 여지 없는 공이 되어버리나...?;;;

          ...나 팬북 내면 몰매 맞는 거 아냐? 옵티메가모드인데;;;
         (아니 뭐 그렇게 노골적이지는 아니지만서두말이죠;)
          그래두 워쩔겨, 이미 스케치는 다 했는디;;;(<-배 째;;;)

+ 덧 4. 펜터치 시작했어요. 웽, 펜터치 연습 오랫동안 안했더니 역시 솔직하게 나오는구나;
          이게 만화가 지망생이라는 놈이 구사할 펜터치냐.... 막 울고 있습니다ㅠㅠ
          그래도 막무가내로 빠순이는 초인이다를 외치고 있다는;;;

+ 덧 5. HAPPY TIME 카테고리에 글 하나 추가하고 싶은데
          이거 하나만으로 시간 너무 많이 잡아먹어서 오늘은 일단 패스..(나가야 함;)
          나 진짜 왜 이렇게 말 많니ㅜㅜ;;;;
by WILDBLAST | 2007/10/15 10:07 | ♥♥♥TRANSFOMERS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wildblast.egloos.com/tb/86911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07/10/15 13:0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수현 at 2007/10/15 17:49
윽.. 저도 이번 코믹 가고 싶었어요! ㅠ.ㅠ 할게 너무 많아서 지친 나머지 못갔지만;;
팬북 너무 궁금해요. ㅜ_ㅜ 제가 갔더라면 아마 우왕좌왕 헤멨을 겁니다...
코믹은 몇 년 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딱 한 번 간게 마지막이 되었거든요..lllorz
저는 20일이 주말이라 꼬마들이 많을 것 같아서 일부러 조조로 예매해놨는데...
티켓에 트랜스포머의 모습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_* 오오
아, 용산은 적어도 11월 중순까지는 분명히 상영할 거라는 소문이 있더군요.
Commented by WILDBLAST at 2007/10/16 08:03
끽야//꺄악 끽야님<(;ㅁ;)>♡ 찾아와주셔서 감동이에요>.<♡ 끽야님 팬북 보고 얼마나 감탄했는지 몰라요~ 메카로 이렇게 에로틱해질 수 있다니=ㅁ=)}}}덜덜덜 엄청난 내공이세요+<>+ 너무 좋았습니다ㅠㅠ)b 다음 번에도 꼭 아름다운 스타스크림을 부탁드려요>///<♡
수현//예, 그 11월 중순 소식에 기뻐하고 있는 1人이에요+ㅅ+ 주말 조조엔 보통 가족들 더 많던데(돈 아끼려는 필사적인 부모의 노력인가;;) 용산은 어떤지 모르겠어요;; 10월 코믹은 정말 죽음이었어요;ㅁ;) 사람 어찌나 많고 더운지 땀으로 목욕을ㅠㅠ 저도 코믹을 거의 안 가본 사람이었던지라 완전 어리버리;;
11월 코믹에 오실 것 같으면 연락주세요>ㅁ< 제가 사냥한 팬북 들고 갈게요. 으하하>///<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카테고리
메모장



REVENGE OF THE FALLEN('09.06.26)
TF UNION
충동적 네미쨩♡아마다 옵냥님♡
메옵결추위
Begins&The Dark Knight Union
JOKERBATMAN
THE BAD THE WEIRD THE GOOD<

이글루 파인더

최근 등록된 덧글
2019.03 마이클 잭슨의 아동 ..
by WILDBLAST at 03/20
위의 잠본이님이 댓글에 남..
by WILDBLAST at 08/23
헐 지금 못구하겠죠...?ㅜ
by fnz at 06/10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처구니..
by WILDBLAST at 08/06
진짜,한국좋아해서 억지로..
by 아오,기레기들 at 08/04
왓 안녕하세요! 일단 득템했..
by WILDBLAST at 09/16
http://tfwiki.net/wiki/Tran..
by 잠본이 at 09/15
+비공개라도 개인정보가 있..
by WILDBLAST at 09/15
비공개 글 및 댓글이지만, ..
by WILDBLAST at 09/15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링크 ..
by WILDBLAST at 03/28
태그
rss

skin by 이글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