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블의 트랜스포머 버닝홈입니다♥
by WILDBLAST
태그 : 3rd팬북
2010/03/01   온리전 잘 다녀왔습니다^▽^ [16]
2010/02/28   [2월 트포 온리전/변형 10] 팬북 들고 참가합니다^▽^ [9]
온리전 잘 다녀왔습니다^▽^

온리전 무사히 마쳤습니다*^ ^*
함께 놀아주신 분들, 찾아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한 분 한 분 인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ㅅ:)

+ 부스에서 친절한 도우미 N양을 심어놓고 전 대다수의 시간을 숨어다녔습니다. 
  그렇게 몰래 다른 분들을 지켜보고 있었어요. 관음증인 건 아니고(!) 겁이 많아서..ㅜㅜ(...)
  더불어 숫자에 미친 듯이 약한 저는 계산에 손을 대면 좆ㅋ망ㅋ
  (떡볶이 이천원어치 먹고 만원 내면서 이천원 거슬러달라고 졸라 당당하게 말하는 여자가 저에요...
   삼천오백원짜리 팬북 팔면서 만원 받고 칠천오백원 거슬러주고 그 사실을 까먹는 여자도 저랍니다.
   다행히 다른 사람한테 폐는 안끼쳐요. 비루한 제 가계에 지대한 영향이 있을 뿐...[응?;;;])

+ 인쇄 퀄리팈ㅋㅋㅋㅋㅋ죽어버리고싶엌ㅋㅋㅋㅋ
   내 수명을 깎아 만든 원고가 그따위로 인쇄되다닠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간도 많겠다, 도대체 인쇄가 그따위로 나오는 원인을 캐고 다녀야겠어요.
   순수하게 내 잘못이냐 아니면 인쇄프로세스와의 궁합이 안맞은 거냐
   아니면 상업지와 동인인쇄의 차이에는 뭔가가 있는거냐... 알아내고 말테다ㅠㅠㅠㅠㅠ
   미처 차이를 눈치 못 채시는 분들도 있긴 합니다만 일단 제가 아니까... 스킵이 안돼요. 알아낼테다...ㅠ
+ 재고는 무지하게 많습니다*^▽^* 아 수습안돼...
  트포행사 참여는 아마 당분간 이걸로 끝이 아닐까 싶었는데 재고가 너무 많아서*^▽^*
  (...전 왜 매번 이렇게 학습능력이 없는 걸까요. 알면서 꼭 감당 안되게 부수를 뽑고 허우적허우적;;)
  다음의 온리전은 기약할 수 없고, 그렇다면 3편이 개봉되는 2011년을 기다릴까
  아니면 쌩뚱맞게 서플에 한 번 민폐 끼쳐볼까 기타 등등... 고민하고 있습니다만 아직 모르겠습니다;
  초큼만 더 고민하고 통판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 하루 내내 근육통에 기절해 있었더니 Aㅏ... 벌써 3월 2일이네...?


+ 도우미이면서 많은 도움을 못 드린 듯 해서 죄송합니다(T^T) 
  자애로운 최자님 + 우미님들 + 가자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u////u)

+ 행사 사진은... 다른 곳에서 올리시면 양해를 올리고 퍼오도록 할게요. 제 디카님이 사망하셔서...;;;

+ 이후로는 3rd 팬북에 대한 에피소드를 종종 올려볼게요. 못다한 말이 많이 남아서..(웃음)
  사가신 분들 중에 혹 이글루 찾아오신 분들 있으시면 감상 올려주시면 참고할게요(데헷)

나는 바보인가...
by WILDBLAST | 2010/03/01 21:44 | ♥♥♥TRANSFOMERS | 트랙백 | 덧글(16)
[2월 트포 온리전/변형 10] 팬북 들고 참가합니다^▽^

+ 2010.02.28 [AM7:45] 현재까지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확인되셨습니다^o^
                             오후에 행사장에서 뵙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안녕하세요, 와블입니다!
죽지 않았습니다. 살아돌아왔어요ㅠㅠㅠㅠㅠ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마감을 하고 온리전에 참여합니다(:◇:)

각설하고, 우선 하-안-참 뒷북이 되어버린 팬북 광고부터 들어가겠습니다(;;)

 

♣ 바쁜 당신을 위한 요약 정보 ♣


♥ 사양 : B5 / 유광날개표지 / 디지털 마스터 인쇄 / 총 30p
♥ 가격 : 3,500원
♥ 판매 : 2/28(일) 트랜스포머 온리전 (PM 3:10 ~ 7:00)
              [3,6호선 약수역 8번 출구 뮤지컬하우스/입장료 2,500원]
♥ 부스 : 부스명 <TF♥HOLIC> / 부스위치 <변형 10>

※ 트랜스포머 온리전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tfo.co1.kr/


※ 28일까지 이 포스트는 상단에 위치합니다.
※ 준비한 특전이 없는 관계로;ㅅ; 가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인쇄본이라 수량이 매우 넉넉하거든요. 하루만에 다 팔릴 리가 없어요...(아.. 재고..)
    통판은 행사 끝난 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파심에 미리 책을 확보하고 싶으신 분
    성함 또는 닉네임/수량/연락처(선택사항)를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
토요일까지 매일 하루에 하나씩 팬북의 내용을 발췌하도록 하겠습니다^ ^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주시고, 마음에 드시면 행사 당일 저를 찾아와주세요..u///u
   ...다만, 제가 안면인식장애+기억력제로의 소유자인지라...
   혹, 이전에 인연이 있었음에도 기억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그건 모두 제 탓이오니ㅠㅠ
   서운타 생각마시고 제 비루한 머리를 두드려주시며 통성명 시도해주시옵소서(흑흑)
※ 광고 중 미진한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보충하도록 하겠습니다>_<


▶ 팬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클릭! ◀
by WILDBLAST | 2010/02/28 21:00 | ♥♥♥TRANSFOMERS | 트랙백 | 덧글(9)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


카테고리
메모장



REVENGE OF THE FALLEN('09.06.26)
TF UNION
충동적 네미쨩♡아마다 옵냥님♡
메옵결추위
Begins&The Dark Knight Union
JOKERBATMAN
THE BAD THE WEIRD THE GOOD<

이글루 파인더

최근 등록된 덧글
2019.03 마이클 잭슨의 아동 ..
by WILDBLAST at 03/20
위의 잠본이님이 댓글에 남..
by WILDBLAST at 08/23
헐 지금 못구하겠죠...?ㅜ
by fnz at 06/10
지금 생각해도 정말 어처구니..
by WILDBLAST at 08/06
진짜,한국좋아해서 억지로..
by 아오,기레기들 at 08/04
왓 안녕하세요! 일단 득템했..
by WILDBLAST at 09/16
http://tfwiki.net/wiki/Tran..
by 잠본이 at 09/15
+비공개라도 개인정보가 있..
by WILDBLAST at 09/15
비공개 글 및 댓글이지만, ..
by WILDBLAST at 09/15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링크 ..
by WILDBLAST at 03/28
태그
rss

skin by 이글루스